The Definitive Guide to 태국의 밤문화

꼭 그게 아니더라도, 많은 분들이 태국여행을 가는 계획을 세울 때 태국 지역별 밤문화 즐기기 좋은 곳은 어디인지 찾게 될 것입니다.

좀티엔 비치는 파타야에서 가장 좋은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몇 개의 운영 중인 바와 레스토랑이 있는 이 해변은 가족과 친구들이 상쾌한 저녁 바닷바람을 즐기며 앉아서 수다를 떨고 먹고 마실 수 있는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이럴경우 이미지와 실물이 많이 차이나기 때문에 꼭 실물을 보신뒤에 초이스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팁은 누구에게도 강요할수없고 오로지 형님들의 선택입니다. 형님들이 서비스를 잘받고 했을 때에 기분좋게 줄 수 있는것이 ‘팁’입니다. 금액대도 정해진것은 없습니다.

잔돈 지가 챙김 : 잔돈을 자신이 챙기는 유형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팁을 기대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챙기는 경우입니다.

콜 마사지는 가급적 추천하지 않으며 호텔 방에 잘 모르는 여성을 불러 들이는 것 자체가 좋은 현상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주고 싶다. 이왕 놀거면 밖에서 신나게 놀다 들어 오는 것이 좋다.

그런데 놀랍게도 종종 이분들이 더 화끈하고 재미있게 노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태국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방식대로 즐길 수 있으며, 이는 태국이 가진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와는 다른 문화적 배경 때문에 여행객들이 혼란스러워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태국에서 팁을 주는 상황과 팁에 관한 몇 파타야 뉴비지니스 가지 중요한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나플라자는 나나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태국 최대크기의 아고고바 밀집건물입니다

태국 밤문화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갖고 있는 돈을 믿고 비매너적인 행동을 하는 양아치 습성을 보여서는 안된다. 세계 각국의 손님을 받는 태국 밤문화 업소에는 그 만큼 확실한 시스템을 잘 가쳐줘 있으며 그 뒤에는 엄청난 마피아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한다.

너무 놀라지는 마시고 태국의문화정도로 생각하시고 한번쯤 구경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대형으로 운영하는 곳은 멤버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곳이 많으며 이런곳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많은수의 푸잉들이 출근하고 있습니다

치앙마이는 야시장으로 유명한데, 밤늦게까지 문을 여는 야시장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싸고 멋진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어요. 현지 주민들과 수다 떨며 지역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파타야와 방콕에 정말 많이 있는데, 전립선 마사지부터 누루마사지, 때밀이 컨셉을 가진 컨셉마사지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